크리에이터 아테나게이밍, 구독자 200만 달성

0점(0명 참여)


게임 전문 MCN '롤큐'는 소속 크리에이터 아테나게이밍의 유튜브 구독자가 200명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롤큐에 따르면 아테나게이밍은 PUBG사의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크리에이터다. 국내 모바일 게임 크리에이터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한국 랭킹 1위를 달성한 기록이 있다. 이로 인해 해외를 타깃으로 한 다수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아테나게이밍이 소속되어 있는 롤큐는 다년간 게임 콘텐츠를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인 크리에이터를 발굴 및 육성하고 있는 MCN이다. 현재 롤큐 소속 크리에이터는 158명이며, 압도적인 채널 파워를 바탕으로 300만 명의 게이머에게 콘텐츠를 노출하고 있다.
  
롤큐 관계자는 "유튜브 총 구독자 13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롤큐는 월 조회 수 1억7000뷰를 기록할 정도로 게임 채널 내 높은 브랜드 파워를 지녔다"며 "아테나게이밍 외에도 개리형, 성시훈을 포함한 다수의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관련기사

전체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뉴스
INSIGHT
PROJECT
INFORMATION
INDUSTRY
MCN
INTERVIEW
특집
이용안내
About us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