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JECT

2022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 개막

  •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 2022-12-15 16:55
  •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밴드 트위터

- 영상 콘텐츠로 소통하는 제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 오늘(15) 개막

- (15) #Super_K, #Super_mapo, #Super_Global, #방구석쇼츠, #Animal, #M&T, #킹롱 부문 국내외 노미네이트 선정작 온라인 상영

- (17) 전통 한옥 공간 광흥당에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컨퍼런스와 토크콘서트 및 시상식 개최

 


 
케이쇼츠와 마포문화원이 공동 주최하고 수퍼씨가 주관하는 ‘2022년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이 오늘(15) 개막했다.

 

개막식과 동시에 #Super_K, #Super_mapo, #Super_Global, #방구석쇼츠, #Animal, #M&T, #킹롱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국내외 작품들이 온라인 상영회를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 상영회는 케이쇼츠 홈페이지 메인 버튼을 통해 입장 및 관람할 수 있다.

 

특히 17일에는 전통 한옥 공간인 광흥당에서 케이쇼츠 컨퍼런스와 크리에이터 토크콘서트, 국내외 노미네이트 선정작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한다.

케이쇼츠 컨퍼런스는 네 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짤칵의 권혁순 부대표, 3.0 마케팅의 김지니 CMO, 더 샌드박스 정재현 마케팅 리드, 백석예술대 유태성 교수와 함께 크리에이터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콘진감래: 진심을 다한 콘텐츠, 달달한 날이 오나요?’라는 제목으로 브라질 대상 유튜버 엘레나, 김은지 크리에이터와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버 멍개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낵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며, 시상에서는 [K-shorts] 부문, [특별상] 부문으로 나뉘어 부문별 10작품, 20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기존의 장르와 형식을 벗어나 소통의 키워드로 무장한 2022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에 관한 모든 정보는 케이쇼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쇼츠 홈페이지 http://k-shorts.tv/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chocolate@superbean.tv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뉴스
이용안내
회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