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JECT
성우와 뮤지션이 함께하는 2022 오디오북 콘서트 개최
- 출판 업계 종사자 및 일반 독자에게 오디오북 산업 정보제공 및 독자 창출을 위한 콘서트
- 1부 낭독공연: 정남 성우, 송정희 성우 / 2부 음악공연: 와인루프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관객 인원 선착순 50명 제한
2022년 11월 23일(수) 합정 플렉스 라운지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으로 『2022 오디오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비대면 문화가 새로운 추세로 자리를 잡아가며 오디오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오디오북은 책을 읽는 대신 귀로 들을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이다.
또한 오디오북을 들으며 다른 활동을 할 수 있고 양손에 자유를 준다는 장점으로 모든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디오북 콘서트에서는 전자기기를 통해 듣는 오디오북이 아닌 성우가 직접 읽어주는 낭독으로 1부를 진행한다. 정남 성우와 송정희 성우의 ‘성우가 바라본 낭독’이라는 부제로 무대 공연을 진행하고, 책을 귀로 듣는 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선선한 가을 끝자락에서 겨울을 맞이하며 솔직한 감정의 울림이 들리는 뮤지션 와인루프의 음악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오북 콘서트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따듯한 낭독과 힐링할 수 있는 음악공연으로 구성되어 마음이 따듯해지는 것 같다. 여러 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콘서트를 통해 많은 예비 구독자들이 오디오북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 50명으로 제한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