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JECT

2022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 출품 접수 시작

  •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 2022-11-10 17:11
  •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밴드 트위터

케이쇼츠해외 웹페스트 노미네이트 진출을 거머쥘 작품 공모 시작(~11.30)

제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마포문화원장상한국엠씨엔협회상 등 크리에이터에게 공신력 갖출 기회 제공

광흥당&홍대 클럽 거리에서 지구인을 위한 케이쇼츠 페스티벌 개최(12.15~17)

 

케이쇼츠와 마포문화원이 공동 주최하고 수퍼씨가 주관하는 ‘2022년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이 출품 접수를 시작했다.

 

지구 반대편의 일상을 15초 단위로 공유하고 있는 2022년을 마무리하며 #Super_K, #Super_mapo, #Animal, #Super_Global, #방구석쇼츠, #M&T, #킹롱 등 기존의 장르와 형식을 벗어나 소통의 키워드로 무장한 제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전통 한옥 공간 광흥당과 홍대 클럽 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영상 콘텐츠로 소통하는 국내·외 크리에이터는 물론관련 분야 관계자 및 구독자 등 모든 지구인이 출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시상은 [K-shorts]부문, [특별상]부문으로 나뉘는데 대상 및 우수상부문별 크리에이터상 등 총 10명의 K-shorts부문 시상자에게는 빌바오 웹페스트뉴저지 웹페스트리오 웹페스트 등 총 7여 개의 해외 웹페스트에 노미네이트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부문에서는 마포문화원장상한국엠씨엔협회상국제문화교류진흥원장상 등 크리에이터로서 공신력을 갖출 수 있는 상을 수여이 또한 총 10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케이쇼츠는 글로벌 소통의 중심에 자리 잡은 K-contents와 날로 확대되는 콘텐츠의 역할그 중심에서 국내 최초로 쇼츠를 위한 멍석을 깔아보겠다케이쇼츠 페스티벌을 통해 지구 곳곳에 각기 다른 언어로 살고 있는그럼에도 불구하고 초 단위로 소통하고 있는 전 세계인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나아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출품 접수는 케이쇼츠 홈페이지(k-shorts.tv)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관련한 모든 정보 또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에서 '케이쇼츠'를 검색하시면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케이쇼츠 대외협력팀 김혜지 (070-4763-082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chocolate@superbean.tv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뉴스
이용안내
회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