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INSIGHT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 성황리 종료
산소카페 청송정원(사진=청송정원 인스타그램 운영사무국 제공)
청송군청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가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235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냈다.
청송군청 청송정원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청송군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총 3차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관광수요를 대비하고자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주민참여형 대표 화원을 조성한 청송정원에 대한 인지도를 확산시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 중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는 “청송정원” 키워드를 활용하여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로, 첫 온라인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를 진행한 일주일간 235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청송군 특산품인 청송사과를 제공했다.
청송정원 온라인 이벤트 및 청송군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hs.garden_/)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송정원은 청송군에서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관광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백일홍 화원인 13만6000㎡의 정원을 만들었다. 경북 청송군 파천면 용전천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