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INDUSTRY

크리에이터를 위한 편집 전용 노트북 출시

  • 황인솔 기자
  • 2020-09-23 15:59
  •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밴드 트위터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을 탑재한 크리에이터 17M/15M 노트북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 제품인 '크리에이터 17M A10SE' 및 '크리에이터 15M A10SE'는 인텔 i7-10750H 프로세서 및 RTX 2060 그래픽을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이전 세대보다 향상된 성능은 물론 빛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레이 트레이싱 및 인공지능 기술로 편집 및 디자인 작업을 위한 고품질 그래픽을 제공한다.

또한, FHD 해상도에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상하좌우 각도에 따른 색상왜곡 없이 색상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빠른 화면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구현다. '트루 컬러' 유틸리티를 통해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컬러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초슬림 초경량 알루미늄 바디에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하여 본체 대비 화면 비율을 88%로 극대화했다. 컴팩트한 크기에 넓은 화면 개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맞춤 솔루션 '크리에이터 센터'를 통해 간편한 시스템 설정 및 편집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커뮤니티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인솔 기자 puertea@superbean.tv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뉴스
이용안내
회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