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 출품 접수 시작

0점(0명 참여)

  •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 2022-11-10 17:11
  • 스크랩

케이쇼츠해외 웹페스트 노미네이트 진출을 거머쥘 작품 공모 시작(~11.30)

제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마포문화원장상한국엠씨엔협회상 등 크리에이터에게 공신력 갖출 기회 제공

광흥당&홍대 클럽 거리에서 지구인을 위한 케이쇼츠 페스티벌 개최(12.15~17)

 

케이쇼츠와 마포문화원이 공동 주최하고 수퍼씨가 주관하는 ‘2022년 제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이 출품 접수를 시작했다.

 

지구 반대편의 일상을 15초 단위로 공유하고 있는 2022년을 마무리하며 #Super_K, #Super_mapo, #Animal, #Super_Global, #방구석쇼츠, #M&T, #킹롱 등 기존의 장르와 형식을 벗어나 소통의 키워드로 무장한 제 2회 케이쇼츠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전통 한옥 공간 광흥당과 홍대 클럽 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영상 콘텐츠로 소통하는 국내·외 크리에이터는 물론관련 분야 관계자 및 구독자 등 모든 지구인이 출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시상은 [K-shorts]부문, [특별상]부문으로 나뉘는데 대상 및 우수상부문별 크리에이터상 등 총 10명의 K-shorts부문 시상자에게는 빌바오 웹페스트뉴저지 웹페스트리오 웹페스트 등 총 7여 개의 해외 웹페스트에 노미네이트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부문에서는 마포문화원장상한국엠씨엔협회상국제문화교류진흥원장상 등 크리에이터로서 공신력을 갖출 수 있는 상을 수여이 또한 총 10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케이쇼츠는 글로벌 소통의 중심에 자리 잡은 K-contents와 날로 확대되는 콘텐츠의 역할그 중심에서 국내 최초로 쇼츠를 위한 멍석을 깔아보겠다케이쇼츠 페스티벌을 통해 지구 곳곳에 각기 다른 언어로 살고 있는그럼에도 불구하고 초 단위로 소통하고 있는 전 세계인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나아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출품 접수는 케이쇼츠 홈페이지(k-shorts.tv)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관련한 모든 정보 또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털에서 '케이쇼츠'를 검색하시면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케이쇼츠 대외협력팀 김혜지 (070-4763-082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
  • 매거진 에디터 박지수
  • 2022-11-10 17:11
  • 스크랩

관련기사

전체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뉴스
INSIGHT
PROJECT
INFORMATION
INDUSTRY
MCN
INTERVIEW
특집
이용안내
About us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