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 성황리 종료

0점(0명 참여)

 

산소카페 청송정원(사진=청송정원 인스타그램 운영사무국 제공)

 

청송군청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가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235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냈다.

 

청송군청 청송정원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청송군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총 3차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관광수요를 대비하고자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주민참여형 대표 화원을 조성한 청송정원에 대한 인지도를 확산시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 중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는 청송정원키워드를 활용하여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로, 첫 온라인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를 진행한 일주일간 235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청송군 특산품인 청송사과를 제공했다.

 

청송정원 온라인 이벤트 및 청송군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hs.garden_/)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송정원은 청송군에서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관광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백일홍 화원인 136000의 정원을 만들었다. 경북 청송군 파천면 용전천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0

관련기사

전체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뉴스
INSIGHT
PROJECT
INFORMATION
INDUSTRY
MCN
INTERVIEW
특집
이용안내
About us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